[양완선 기자] SBS MTV ‘더 쇼 시즌4’ 생방송 현장공개가 11월11일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는 조미, 티아라 지연, 혜리가 MC를 맡았으며 가비앤제이, 송지은, 조미, 딸기우유, 빅스, 헬로비너스, 보이프렌드 등의 정상급 아이돌 가수들이 무대를 꾸몄다.
한편 뜨거웠던 무대와 더불어 혜리의 패션 스타일링 또한 화제가 되었다. 이날 혜리는 앙고라 소재의 크롭트 터틀넥 니트와 핑크 컬러의 초미니 스커트로 각선미를 뽐냈다.
크롭트 티셔츠는 2014년의 트렌드 아이템으로 여름부터 겨울까지 계속 사랑 받고 있으며 겨울 시즌을 맞추어 니트, 앙고라 등 따듯한 소재로 제작 되고 있다.
스타일난다의 제품으로 밝혀진 혜리의 앙고라 터틀 크롭트 니트는 그레이 컬러로 어느 옷에나 잘 매치하기 쉬우며 목을 따듯하게 감싸주어 코트 속에 입기에도 좋다.
만약 혜리처럼 스타일링 하였을 때 노출이 부담스럽다면 하이웨스트 스커트 혹은 팬츠를 함께 코디 하면 노출의 부담도 적고 추위에도 걱정 없는 패션이 될 것이다.
한편 매번 화려한 무대로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더 쇼 시즌4’는 매주 화요일 오후8시에 방송된다. (사진출처: ‘SBS MTV 더 쇼 시즌4’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미녀의 탄생’ 최강 미모 한예슬, 러블리 정점 찍는 스타일링 노하우’
▶ [스타일 色] ‘색의 여왕’ 비비드 레드
▶ ‘파격 변신’ 화보 속 스타들의 딘트룩
▶ 현명한 아우터 선택법
▶ 분위기 있는 겨울男子, 수트를 입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