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411/9071f60da4b9ed148534464a2c2a6acc.jpg)
[김예나 기자] 걸그룹 크레용팝, 단발머리 등이 소속된 크롬엔터테인먼트의 가수들이 캐럴송으로 뭉쳤다.
11월20일 크롬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한 해 동안 사랑을 보내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기획한 캐럴 디지털 싱글 앨범 ‘러브 크리스마스(LOVE CHRISTMAS)’를 발매할 예정이다.
이번 새 앨범 ‘러브 크리스마스’는 프로젝트 앨범으로써 크레용팝, 케이머치(K-MUCH), 단발머리, 짠짠 등 크롬엔터테인먼트의 모든 가수가 참여한 첫 번째 앨범이다. 특히 추운 겨울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예쁜 추억과 사랑을 만들어 가는 연인들의 풋풋한 모습을 담아낼 전망이다.
크롬엔터테인먼트 한 관계자는 “이번 캐럴은 많은 가수들이 참여하는 만큼 각각 짧은 소절을 부르고 있지만 각자의 개성이 잘 표현될 것”이라며 “통통튀는 색깔을 가진 차별화된 캐럴로 이번 겨울 많은 사람들에게 크리스마스의 사랑과 행복한 기분을 느끼게 해 줄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크레용팝, 단발머리 등이 참여한 ‘러브 크리스마스’는 12월3일 발매된다. (사진제공: 크롬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