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진 기자] 명품 디자이너 브랜드 뮈샤에서 현대적인 감각으로 공식 론칭한 심플 모던&럭셔리 브랜드 라뮈샤가 백 론칭 기념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1월21일부터 25일까지 5일간 진행되며 tvN 드라마 ‘라이어게임’ 속 극 중 배우들의 라뮈샤 백 착용 컷을 찾는 ‘라이어 게임에서 라뮈샤 백을 찾아라!’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구매고객에 한해 제품에 대한 후기를 남기면 25만원 상당의 라뮈샤 리미티드 에디션 사은품을 증정한다.
뮈샤&라뮈샤의 김정주 대표는 “감성적 디자인과 최고의 소재로 구성된 뮈샤의 세컨 브랜드 라뮈샤는 다양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제는 주얼리에 국한되지 않고 현대 여성의 명예와 품격을 드높여 줄 아이템의 개발이 필요하다고 생각되어 로얄 패밀리 황실 모티브를 반영한 라뮈샤 백을 디자인했다. 조만간 고객들과 더 가깝게 소통할 수 있도록 팝퓰러(Popular)라인도 출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뮈샤는 글로벌 명품화 기업에 선정, 주얼리 브랜드 최초로 홍콩 하버시티와 피크갤러리아에 입점, 현지인들의 뜨거운 반응 속에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사진제공: 뮈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JYJ 김준수-박유천 공항패션 분석 ‘스타일리시한 두 남자의 잇 주얼리’
▶ [스타일 色] 순수하지만 가식적인 컬러 ‘옐로우’
▶ 겨울패션, 스타일 살리는 안경으로 승부하는 법
▶ 옷 좀 입는 그녀의 스타일이 궁금하다 - 장윤주 편
▶ 겨울 남자, 머플러 하나로 ‘화려한 겨울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