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411/e63e8768061cbf01839cf7c0433422a2.jpg)
[김예나 기자] 가수 박효신이 새 싱글 ‘해피투게더(HAPPY TOGETHER)’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11월21일 박효신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유투브 채널 및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앨범 ‘해피 투게더’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박효신은 어두운 배경 속에서 편안하게 앉아 노래를 부르고 있다. 특히 박효신의 허밍과 함께 들리는 ‘너를 위한 멜로디’라는 가사에서 특유의 전율이 전해져 보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한다는 평이다.
박효신 새 싱글앨범 ‘해피투게더’는 7집 앨범의 연작 중 ‘야생화’에 이은 두 번째 곡으로 노래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위로를 받고 행복을 느끼길 바라는 박효신의 염원을 담은 곡이다. 아름다운 기타 선율로 시작되는 인트로와 담담히 말하듯 노래하는 박효신의 보컬은 리스너들의 귓가를 자극함과 동시에 위로를 받고 있는 듯한 편안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박효신 새 싱글앨범 ‘해피투게더’는 이달 24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젤리피쉬)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BNT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