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트크라이슬러코리아가 지난 22일 평택 피아트크라이슬러 트레이닝 센터에서 전국 판매사 서비스 직원 대상 '2014 피아트크라이슬러 서비스 스킬 컨테스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24일 회사에 따르면 이번 컨테스트는 서비스 관리, 부품, 테크니션 등 총 3개 주요 업무 부문에 걸쳐 진행됐으며, 공식 판매사의 A/S 서비스 프로세스와 기술 수준을 점검해 서비스 품질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컨테스트 참가자는 지난 6월 예선을 통해 선정됐다.
피아트크라이슬러코리아 A/S 총괄 윤시오 전무는 "올해 컨테스트를 통해 공식 판매사의 서비스 역량이 지난해보다 성숙됐음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피아트크라이슬러는 2015년을 서비스 품질 강화의 원년으로 삼고,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의 대대적인 정비를 통해 서비스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전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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