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트크라이슬러코리아, 서비스 스킬 컨테스트 실시

입력 2014-11-24 17:57   수정 2014-11-24 17:5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피아트크라이슬러코리아가 지난 22일 평택 피아트크라이슬러 트레이닝 센터에서 전국 판매사 서비스 직원 대상 '2014 피아트크라이슬러 서비스 스킬 컨테스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24일 회사에 따르면 이번 컨테스트는 서비스 관리, 부품, 테크니션 등 총 3개 주요 업무 부문에 걸쳐 진행됐으며, 공식 판매사의 A/S 서비스 프로세스와 기술 수준을 점검해 서비스 품질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컨테스트 참가자는 지난 6월 예선을 통해 선정됐다.

 피아트크라이슬러코리아 A/S 총괄 윤시오 전무는 "올해 컨테스트를 통해 공식 판매사의 서비스 역량이 지난해보다 성숙됐음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피아트크라이슬러는 2015년을 서비스 품질 강화의 원년으로 삼고,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의 대대적인 정비를 통해 서비스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전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볼보트럭, 제주도 찾아가는 서비스 실시
▶ 아우디, '아우토 트로피 2014' 6개 부문 수상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