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가수 손승연이 ‘SNL’ 유세윤, 이상민, 스윙스 등과 촬영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11월23일 손승연은 자신의 SNS를 통해 “어제 출연한 ‘SNL코리아’! 제 생애 첫 생방 예능!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정신없는 무대 뒤편은 대략 이런 모습? 화기애애합니다. 따뜻하게 챙겨주셨던 이상민, 유세윤 오빠, 이세영 언니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각자의 개성이 듬뿍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호스트였던 이상민은 손승연과 사진을 찍으며 푸근한 아빠 미소를 지어 보였고, 유세윤은 손승연의 어깨에 손을 올린 모습으로 나쁜 남자의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손승연은 25일 입대를 앞두고 있는 스윙스와는 ‘쎈캐(센 캐릭터) 남매’를 연상시키는 사진으로 관심을 모았다. 진한 장난기가 묻어나는 스윙스의 표정과 손승연의 여유 있는 브이자 포즈가 대조를 이루며 재미를 낳았다.
손승연은 이 사진에 “입대 전 마지막 방송을 함께 한 스윙스 오빠! 몸 건강히 조심히 다녀오세요! 멋지다”는 글을 남기며 특별한 친분을 드러내기도 했다.
손승연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손승연, 스윙스랑 남매같다” “손승연, ‘SNL’에서 대박이더라” “손승연, 표정 해맑네” “손승연, 가창력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손승연 트위터)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