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소셜 미디어 대상' 부품 분야 수상

입력 2014-11-28 11:50  


 넥센타이어가 '2014년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에서 자동차/항공/부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6일 넥센타이어에 따르면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은 기업 및 기관을 대상으로 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 등의 SNS에 대해 4단계 평가과정(소비자 및 전문가 평가, 운영성, 심의위원회 검증 등)을 거쳐 선정하는 상이다. 올해 7회를 맞이했으며 한국인터넷소통협회와 미래창조과학부, 한국인터넷진흥원 등이 주관하고 후원한다. 국내 타이어 업체로는 넥센타이어가 유일하게 수상했다.

 넥센타이어는 지난해 페이스북과 블로그, 유튜브 등 소셜미디어 채널을 개설해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회사 소식 외에도 타이어를 소재로 한 '타이어 아트', '타이어 그림사전' 등의 컨텐츠를 개발해 소비자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했다. 또한, 타이어 관련 신기술 및 관리법 등 일상 속에서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해 활용도를 높였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현대차그룹,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 대상·소셜 미디어 대상’ 최고상 수상
▶ 한국타이어, '품질경쟁력 우수기업'에 5년 연속 선정
▶ 효율 만족도 1위, "브랜드는 푸조-제품은 토요타 프리우스"
▶ 쌍용차, X100 차명에 '코란도' 배제는 전략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