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412/62d3557fd9abc1bbb2845afd9dc5510a.jpg)
[bnt뉴스 박윤진 기자] ‘워킹걸’ 조여정의 섹시, 코미디 스틸 컷이 공개됐다.
영화 ‘워킹걸’ (감독 정범식)은 하루아침에 회사에서 해고당한 커리어 우먼 보희와 폐업 일보 직전의 성인샵 CEO 난희의 엉뚱하고 후끈한 동업 스토리를 그린 작품.
조여정이 맡은 보희 역은 보람, 쾌감, 만족을 오로지 회사실적에서만 느끼는 완벽주의 커리어우먼이지만 하루아침에 백조 신세가 되는 캐릭터다.
스틸 컷에서 조여정은 중요한 프리젠테이션 현장에서 실수를 저지르고 경악하는 모습과 술에 만취하여 클라라에게 귀여운 주사를 부리는 모습 그리고 딸의 축구시합에 응원가서 과하게 오버하는 모습까지 폭넓은 스펙트럼의 연기변신을 선뵈고 있다.
이번 영화를 통해 조여정은 지금껏 보여주지 않았던 코믹한 연기는 물론, 그간의 단아하고도 섹시한 이미지를 넘어서는 온몸 투혼의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섹시 코믹 듀오 조여정, 클라라의 만남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워킹걸’은 2015년 1월 개봉 예정이다. (사진제공: 메가박스 플러스엠)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