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가 경기도 성남 판교에 서비스센터를 새로 열었다고 3일 밝혔다.
폭스바겐에 따르면 새 서비스센터의 운영은 공식판매사 아우토플라츠가 맡으며, 지난 7월 문을 연 전시장 건물 지하 1~2층에 위치한다. 연면적 3,566㎡ 규모에 총 14대의 워크베이를 추고, 하루 최대 70대까지 정비가 가능하다. 새차 구입부터 경정비 및 판금도색 등 사고 수리까지 한 자리에서 지원하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판교 센터를 통해 회사는 분당과 판교 등 수도권 신도심 상권의 새로운 소비자 접점을 마련할 방침이다. 특히 경부고속도로와 용인서울고속도로와 직접 연결되는 지역인 만큼 경기 남부와 수도권 서비스 수요를 흡수하기에 용이하다.
한편, 폭스바겐코리아는 현재 전국 총 28개의 서비스센터를 확보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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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에 따르면 새 서비스센터의 운영은 공식판매사 아우토플라츠가 맡으며, 지난 7월 문을 연 전시장 건물 지하 1~2층에 위치한다. 연면적 3,566㎡ 규모에 총 14대의 워크베이를 추고, 하루 최대 70대까지 정비가 가능하다. 새차 구입부터 경정비 및 판금도색 등 사고 수리까지 한 자리에서 지원하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판교 센터를 통해 회사는 분당과 판교 등 수도권 신도심 상권의 새로운 소비자 접점을 마련할 방침이다. 특히 경부고속도로와 용인서울고속도로와 직접 연결되는 지역인 만큼 경기 남부와 수도권 서비스 수요를 흡수하기에 용이하다.
한편, 폭스바겐코리아는 현재 전국 총 28개의 서비스센터를 확보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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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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