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412/477659f6930681c4a29182092de9dc9a.jpg)
[bnt뉴스 최주란 기자] ‘장미빛 연인들’ 이고은이 먹방 계의 샛별로 떠올랐다.
12월4일 이고은의 소속사 티아이키즈 측은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극본 김사경, 연출 윤재문)에 출연중인 이고은의 먹방 퍼레이드 셀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고은은 입안 한 가득 밥을 넣고 흐뭇한 미소를 짓는가 하면, 먹을 때는 방해하지 말라는 듯이 인상을 찌푸리는 등 쉴 틈도 없이 볼을 빵빵 하게 만들며 남다른 먹성을 발휘하고 있는 모습이다.
현재 ‘장미빛 연인들’에서 박차돌(이장우)의 딸 박초롱으로 분하고 있는 이고은은 앙증맞은 외모와는 달리 틈 날 때마다 폭풍 먹방을 선보이며 촬영장에서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다는 관계자의 전언이다.
이와 관련해 이고은은 “이장우 아빠뿐 아니라 배우 선생님들, 감독님, 촬영장 스태프 언니, 오빠들이 선물도 주고 많이 예뻐해 주셔서 행복하게 촬영하고 있다”며 “앞으로 더욱 열심히 촬영할게요. 많이 많이 예뻐해 주세요. ‘장미빛 연인들’ 파이팅!”이라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은 어린 나이에 크게 한 번 넘어졌지만 주저앉지 않고 다시 일어나 인생에 대한 해답과 행복을 찾아가는 주인공과 그 가족을 통해 희망을 그린 드라마다. 매주 토, 일요일 오후 8시45분 방송. (사진제공: 티아이키즈)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