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412/4fdf409d519827e8a68368d6f5662b68.jpg)
[bnt뉴스 박윤진 기자] 로열 파이럿츠가 첫 단독 공연 셀프홍보에 나섰다.
12월9일 정오, 로열 파이럿츠의 공식 SNS에서는 “추위도 RoyalPirates를 막을 수 없다. 강추위를 뚫고 16일 TYParty를 셀프 홍보 중인 RP! ‘T.Y.Party’를 준비하는 멤버들의 열정을 느껴보세요. 즐거움과 열정이 가득 찬 ‘T.Y.Party’에서 만나요!! Nothing can stop RP! You can watch and feel RP's passion for "T.Y.Party" on the teaser video! See you all at T.Y. Party!”라는 글과 함께 로열 파이럿츠의 단독 공연 'T.Y. Party(Thank You Party)' 티저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로열 파이럿츠 세 명의 멤버들은 공연 홍보 포스터를 들고 손수 포스터 부착 작업을 하고 있다. 평소 자주 가던 카페, 편의점 등 강남 등지를 직접 찾아다니며 건물 관계자에게 부탁하는 모습까지 담겨 있다. 추운 날씨임이 느껴질 정도로 멤버들의 손과 얼굴은 꽁꽁 얼었지만 시종일관 활기차고 장난과 웃음이 끊이지 않았을 정도로 즐거운 모습이 눈길을 끈다.
로열 파이럿츠의 소속사 애플오브디아이는 “첫 번째 단독 공연인 만큼 멤버들이 직접 발로 뛰고 싶다는 의견을 내왔다. 최근 영하로 떨어지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강남 근처를 누비는 멤버들의 모습에 공연에 대한 의지를 다시금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이어 “공연 제목 T.Y.Party에서 느껴지듯이 그간 받은 사랑을 보답 하고 싶어 멤버들이 밤낮 없이 콘서트 준비에 매진하고 있는 중이다. 팬들이 기대해주시는 만큼 멤버들도 그 기대에 보답하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
로열 파이럿츠는 오는 12월16일 오후 8시 홍대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2014년 한해를 마무리 하며 감사와 행복과 사랑을 나누는 음악과 이야기와 즐거움이 있는 파티 ‘T.Y. Party (Thank You Party)’ 단독 공연을 가질 예정이다. (사진출처: 로열 파이럿츠 공식 SNS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