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완선 기자] 크리스마스가 벌써 코앞으로 다가왔다. 각자가 크리스마스 계획을 세우기 바쁜 와중, 가장 기대되며 설레게 만드는 것은 바로 사랑하는 연인에게 받는 선물.
그렇다면 어떤 크리스마스 선물이 자신의 연인을 기쁘게 할 수 있을까. TV 속 연예인들이 많이 착용했던 대표 아이템을 통해 여자친구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도 있으며,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를 활용할 수도 있다.
이에 더욱 알뜰한 가격과 사은 기프트로 기쁨이 배가 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이벤트 정보들을 모아봤다.
메트로시티주얼리, ‘빨간선물’ 이벤트 실시
모던한 도시감성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많은 여성들의 인기를 얻고 있는 메트로시티주얼리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빨간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행사기간 내 구입한 14k 커플링을 18k로 무료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메인 이벤트를 비롯, 구입 상품에 따라 담수 진주 이어링, 메트로 워치, 레이어드 링 등 많은 기프트를 함께 증정하고 있다.
파사빈티 특별하고 트렌디한 크리스마스 선물 특가전
이태리의 주얼리 세공으로 유명한 피렌체 주얼리 파사빈티는 우아하고 트렌디한 크리스마스 선물 특가 세트를 선보였다. 레드와 그린 스톤이 정교하게 세팅된 하트 펜던트, 커플 팔찌 외에도 볼드하고 유니크한 아이템으로 트렌디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할 수 있게 구성되었다.
할리샵, 먹방 크리스마스 이벤트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크리스탈 스니커즈, ‘라이어 게임’ 김소은 부츠로 화제가 된 ‘할리샵’에서 먹방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댓글을 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만석닭강정, 풍년제과, 범일동매떡 등 다양한 지역 먹거리 음식을 제공하는 이벤트. 심플한 디자인부터 톡톡 튀는 트렌디한 디자인의 신발을 쇼핑하면서 소문난 지역 먹거리 음식까지 먹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된다.
프란시스케이, 홀리데이 에디션 선물박스 출시
‘연애의 발견’ 정유미 팔찌, ‘호텔킹’ 이다해 팔찌 등으로 사랑 받았던 프란시스케이가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리미티드 기프트 박스를 출시한다. 기프트 박스는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포함,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별도의 사은품도 증정된다고 하니 관심 있는 커플들은 꼭 기억하자.
아기라보보니, 리뉴얼 오픈 기념 할인 행사
여자들의 잇 아이템인 백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꼭 챙겨야 할 이벤트이다. ‘테이스티로드’ 박수진 가방, ‘가족끼리 왜이래’ 남지현 가방으로 이슈가 되었던 아기라보보니라 리뉴얼 오픈 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그 동안 노세일 정책을 고수했던 만큼 많은 이들이 기다렸던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사진제공: 브랜드애비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아름다운 겨울, 주얼리로 만들자
▶ 아우터, 실루엣을 잡아라
▶ 걸그룹 스타일링으로 알아보는 ‘아우터 트렌드’
▶ 한겨울에 피어난 ‘FLOWER’ 열전
▶ 명품 디자이너 브랜드 뮈샤 ‘디자이너들이 말하는 주얼리 디자인’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