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뷰티 APP 뷰티인미, 2014 BEAUTY in me 어워즈 진행

입력 2014-12-15 12:17  


[양완선 기자] 에어쿠션, 립락커, 드라이샴푸 등 다양한 상품들이 주목 받은 2014년. 올 해 동안 20~30대 여성들에게 가장 사랑 받은 뷰티 제품은 무엇일까.

이에 2014년 11월 iOS 버전까지 론칭, 활발한 운영을 하고 있는 CJ E&M 뷰티 APP 뷰티인미가 ‘2014 뷰티인미 어워즈’를 진행했다.

11월24일부터 12월7일까지 총 2주간 진행된 설문조사에는 총 11,524명의 뷰티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이 참여하였고, 그 결과 2014년을 주름잡은 베스트 뷰티 제품, 브랜드, 크리에이터가 선정되었다.


이번 조사는 스킨케어, 베이스 메이크업, 페이스 메이크업, 아이 메이크업, 립 메이크업, TOOL, 아이디어 제품을 비롯해 다양하고 생생한 뷰티 콘텐츠를 생산해내는 뷰티 크리에이터, 뷰티 브랜드 등 상세하게 카테고리를 세분화 해 진행되었다. 그 중 가장 접전이었던 몇 가지 부문의 결과를 공개한다.

▶ 스킨케어 – 기초

1위: SK-III 피테라 에센스(22.24%)
2위: 이니스프리 그린티 씨드 세럼(21.37%)

▶ 스킨케어 – 클렌저

1위: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H20(29.73%)
2위: 빅토리아 뉴 스웨덴 에그팩(24.46%)

또한 20~30대 여성들에게 필수 뷰티 제품으로 자리잡은 ‘베이스 메이크업 – 쿠션/팩트’ 카테고리의 경우 아이오페 에어쿠션 XP가 35.69%로 1위를 차지했다.

재미와 기능성까지 더한 아이디어 뷰티 제품에서는 단연 화제를 일으켰던 코뽕이 1위를 차지했다.

더 이상 글과 이미지가 아닌 메이크업 튜토리얼 영상으로 승부하는 ‘뷰티로즈(뷰티인미의 뷰티 크리에이터)’ 투표 결과는 유니크하고 독특한 콘텐츠를 만들어내는 씬님이 1위를 차지하였고 귀를 이어 시크한 모델 페이스 김다영이 순위에 올랐다.

마지막으로 2014년에 가장 사랑 받은 뷰티 브랜드는 MAC, 입생로랑, NARS 순으로 나타났으며 이 외에도 아이라이너, 마스카라, 립틴트, 블러셔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결과를 뷰티인미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한편 뷰티인미는 2014 BEAUTY in me AWARDS에 참여한 사용자 중 추첨을 통해 1위로 뽑인 제품들을 모두 모아 박스를 구성해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했으며, 앞으로도 계속해 뷰티에 관심 있는 여성들이 어떤 제품과 브랜드를 선호하고 어떤 콘텐츠를 원하는지 지속적인 분석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제공: 뷰티인미)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건조한 겨울철, 촉촉한 피부 사수하기!
▶ [뷰티신상] 연말, 선물하기 딱 좋은 신제품
▶ 씨스타 소유-니콜, ‘걸그룹 뷰티 노하우’
▶ [뷰티이벤트] 알뜰한 이벤트 챙기기  
▶ ‘슬리핑팩’으로 잠자는 시간에도 관리하자, 어떻게?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