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프라이즈 공명, 사회 초년생 ‘공그래’로 변신…또 다른 ‘미생’ 예고

입력 2014-12-16 14:42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bnt뉴스 최송희 기자]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의 공명이 네이버 스토리 ‘직장생활’ 편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최근 네이버를 통해 공개된 광고에서 공명은 또 한번 신입 사원의 모습을 연기했다. 공명은 얼마 전 토이의 정규 7집 앨범 ‘리셋’ 뮤직비디오에 이어 이번 광고 속에서도 사수들의 사소한 질문에도 빠르게 인터넷을 검색하며 정보를 찾거나 점심식사 자리, 회식 자리에서 마지막까지 직장 상사들을 챙기는 신입 사원의 모습을 연기하며 공감대를 자극 하고 있다.

특히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서 공명은 말끔한 수트 차림을 하고 복사기로 서류를 복사하거나 거울 앞에서 진지하게 넥타이를 매는 모습을 연출하며 요즘 인기를 끌고 있는 tvN 드라마 ‘미생’의 장그래를 연상시키게 하고 있다.

연이어 뮤직비디오와 광고를 통해 사회 초년생 연기를 선보이며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공명은 ‘미생' 속 의 장그래의 이름을 딴 ‘공그래’라는 애칭까지 얻게 됐다.

이날 광고 촬영 현장에서 공명은 실제 신입사원처럼 함께 연기하는 배우들과 스태프들 챙기거나 이어지는 밤샘 촬영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고 활기찬 모습으로 촬영을 진행해 스태프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광고계의 한 관계자는 “신인 배우 공명의 신선한 페이스와 풋풋함, 선한 눈매 등이 이번 광고 속 사회 초년생의 모습과 딱 맞아 떨어져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 추운 날씨에 밤샘 촬영을 했는데 끝까지 웃는 모습으로 즐겁게 연기를 하는 모습이 인상 깊었고 그만큼 광고도 잘 나온 것 같아 기쁘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9월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의 멤버로 드라마툰 ‘방과 후 복불복’을 통해 데뷔한 공명은 영화 ‘어떤 시선’ ‘도희야’ ‘이것이 우리의 끝이다’에 연이어 출연해 ‘충무로의 샛별’로 떠오른 신예다. 최근 토이의 정규 7집 앨범 ‘세 사람’과 ‘리셋’의 뮤직비디오에 연달아 출연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중이다.

한편 공명이 속한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는 최근 떠오르는 신예 서강준, 이태환 등이 함께 속해있는 그룹으로 지난 달 첫 번째 싱글 ‘5URPRISE 1st SINGLE-From my heart’ 발매했다. 이어 다양한 작품활동은 물론 12월28일 일본 도쿄를 시작으로 태국, 홍콩, 베트남 등 본격적인 아시아 6개국 투어에 나설 예정이다. (사진제공: 판타지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