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nt뉴스 최송희 기자] ‘내 심장을 쏴라’ 여진구의 ‘징구 TV’가 공개됐다.
1월12일 영화 ‘내 심장을 쏴라’(감독 문제용) 측은 병원 생활 6년 차 모범환자 수명 역을 맡은 여진구의 다채로운 매력이 엿보이는 ‘징구 TV’ 영상을 공개했다.
영화 ‘내 심장을 쏴라’는 수리정신병원을 배경으로, 평온한 병원생활을 이어가던 모범환자 수명(여진구)이 시한폭탄 같은 동갑내기 친구
승민(이민기)을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 이번 영상에는 촬영 내내 땀 흘리며 고군분투하는 여진구의 모습이 담겨 있어 그가 ‘내 심장을 쏴라’에서 선보일 연기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바닥에 내팽개쳐지는 것을 시작으로 물에도 빠지고, 위험한 카체이싱 액션까지, 고난도 촬영을 이어가는 여진구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특히 촬영 중 생긴 상처에도 대수롭지 않다는 듯 주변을 안심시키는 모습에서 여진구의 듬직하고 긍정적인 면모를 엿볼 수 있다.
또한 18세라는 나이에 딱 어울리는 웃음과 애교로 선배 배우들은 물론, 제작진에게도 다정다감하게 대하는 모습을 담고 있는 ‘징구 TV’는 영상을 접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여기에 긴 머리로도 가려지지 않는 여진구의 훈훈한 비주얼까지, 시종일관 매력으로 가득 찬 이번 영상은 여심을 공략하기에 충분하다.
‘밍키 TV’에 이어 ‘징구 TV’까지 공개한 영화 ‘내 심장을 쏴라’는 자유분방하고 사랑스러운 이민기와 소년다운 귀여운 모습부터 빛나는 외모까지 반전 매력을 겸비한 여진구의 활약을 기대케 하고 있다.
한편 ‘내 심장을 쏴라’는 28일 개봉된다. (사진제공: 리틀빅픽처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