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501/82ad2c9cffab0ef3c12ee4cc96510087.jpg)
[bnt뉴스 최주란 기자] 배우 이하늬가 보조개가 돋보이는 환한 미소로 눈길을 끌었다.
1월12일 MBC 새 월화드라마 ‘빛나거나 미치거나’ 측은 야망의 고려 공주 황보여원역을 맡은 이하늬의 스틸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이하늬는 푸른색의 고려시대 의상과 화려한 장신구를 착용해 고려 제일의 미인다운 도도하고 고귀한 자태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하늬는 매력적인 보조개와 티끌 없이 맑고 흰 피부를 과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극중 이하늬는 고려 왕건의 딸 황보여원 역할로, 고려 제일의 미인이라고 불리는 공주이자 황주 가문의 보이지 않는 책사이다. 지나치게 영리하고 냉정하여 사랑보다는 가문이 우선인 야망 있는 여인이다. 오직 가문을 위해 마음에도 없는 장혁(왕소)과 정략결혼을 올리는 이하늬는 극 중심에서 무게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MBC 새 월화드라마 ‘빛나거나 미치거나’는 고려시대 저주받은 황자 왕소(장혁)와 버려진 공주 신율(오연서)의 하룻밤 결혼을 인연으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로맨스 사극이다. 19일 오후 10시 첫 방송. (사진제공: 메이퀸 픽쳐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