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501/6038647cae12a0004f2250182851b4c6.jpg)
[bnt뉴스 김예나 기자] 힙합 듀오 언터쳐블이 기습 컴백을 선언했다.
1월14일 언터쳐블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 측이 새 앨범 ‘시가렛 앤 리큐르(Cigarette&Liquor)’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새 앨범 ‘시가렛 앤 리큐르’는 사랑하는 연인과의 이별을 노래한 ‘거꾸로 문 담배’와 헤어진 연인을 생각하며 괴로워하는 ‘술 취했어’ 그리고 두 곡의 인스트로멘탈 버전까지 모두 네 곡이 수록될 전망이다. 특히 전곡 작곡에 언터쳐블 멤버 디액션이 참여해 특별함을 더한 것으로 알려졌다.
프로듀서 랍티미스트와 디액션의 합작품인 타이틀곡 ‘거꾸로 문 담배’는 언터쳐블의 음악적 베이스인 힙합에 재즈 코드를 접목시킨 색다른 느낌의 힙합 트랙으로 전해졌다. 무엇보다 도입부에 흘러나오는 독특한 신디사이저 사운드가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어쿠스틱 기타와 강렬한 힙합 드럼 사운드가 인상적인 ‘거꾸로 문 담배’ 피처링에는 래퍼 아웃로우(Outlaw)가 참여, 언터쳐블과의 환상적인 조화를 예고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사랑에 아파 본 이들이라면 느껴보았을 이별의 후유증을 사실적으로 그린 타이틀곡 ‘거꾸로 문 담배’를 비롯한 언터쳐블 새 싱글 앨범 ‘시가렛 앤 리큐르’는 이달 16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사진제공: TS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