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알로에수딩젤’ 중국 골든 뷰티 어워즈 수상 쾌거

입력 2015-01-15 15:4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김희영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은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T몰이 주최한 ‘골든 뷰티 어워즈(Golden Beauty Awards)’ 크림 부문에서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이 최고상인 골드상을 수상했다.

T몰에서 매년 한 해 동안 판매된 화장품 중 최고의 인기 제품을 선정하는 ‘골든 뷰티 어워즈’는 중국 온라인 마켓에서 각 화장품 브랜드들의 성과를 평가하는 중요한 지표로 수상 제품들은 판매 데이터를 근거로 선정된다.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은 유수의 글로벌 브랜드들과의 치열한 경쟁에서 독보적인 판매량으로 1위를 차지하며 크림 부문에서 최고상인 골든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알로에 수딩젤의 뛰어난 제품력에 대한 입소문과 함께 중화권에서 인기가 높은 엑소(EXO)가 모델로 활동하면서 해당 제품에 대한 인지도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이 제품은 지난 2009년 7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국내외 누적 판매량이 6600만 개에 달하고 있다. 지난해 6월 T몰에서 하루 동안 10만개가 팔리며 판매 1위를 차지해 단일 품목 최고 매출인 약 420만 위안(한화 기준 약 7억원)을 기록하기도 했다.

원조 수딩젤로 더 유명한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은 경쟁 업체들이 수많은 모방 제품들을 잇따라 출시할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캘리포니아산 유기농 알로에가 92% 함유돼 자외선과 외부 환경에 자극 받아 붉어지고 건조해진 얼굴 및 바디를 진정시켜 주고 거칠어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촉촉하게 가꿔 준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원조 수딩젤에 대한 강한 신뢰와 함께 환경오염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탁월한 제품이라고 입소문이 나면서 중국의 남녀노소 고객들에게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이번 수상은 중국 현지에서 알로에 수딩젤의 폭발적인 인기와 관심이 반영된 결과다”고 밝혔다. (자료제공: 네이처리퍼블릭)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①] 멈추지 않는 K-코스메틱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②] K코스메틱의 꿈, 차이나신화를 꿈꾸다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③] K-코스메틱, 향후 미래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④] K코스메틱의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⑤] 2014 K코스메틱 10대 키워드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