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박슬기 기자] 그룹 빅병의 두 번째 음원인 ‘오징어 된장’의 뮤직비디오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1월19일 빅병의 두 번째 앨범 타이틀 곡인 ‘오징어 된장’ 뮤직비디오가 유투브에 공개한지 이틀 만에 조회수 40만 이상을 돌파했다.
특히 유투브 채널을 통해 ‘오징어 된장’ 뮤직비디오 리액션 영상들이 줄줄이 올라오며 빅병에 대해 열광적인 반응을 보여주고 있다.
음원사이트인 멜론에서는 뮤직비디오 인기순위 1위를 기록하는 등 ‘오징어 된장’ 에 대한 국내외 팬들의 열광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앞서 16일 방송분에서는 빅병의 두 번째 앨범 타이틀 곡인 ‘오징어 된장’의 녹음 및 뮤직 비디오 촬영 현장을 공개하고 조회 수에 따른 공약을 발표한 바 있다.
빅병이 내세운 공약에 따르면 일주일간 뮤직 비디오 조회수가 50만 이상이면 멤버 육덕을 시작으로 단계별로 빅병 멤버들의 팬 사인회가 열리며, 150만 이상일 경우 빅병의 미니 콘서트 개최를 약속했다.
이에 ‘오징어 된장’ 뮤직비디오 인기에 과연 빅병 멤버들의 어떤 공약이 이루어질지 초미의 관심사가 되고 있다.
한편 아이돌 유닛 빅병의 두 번째 음원인 ‘오징어 된장’ 뮤직비디오는 16일 유투브를 통해 공개됐다. (사진출처: 빅병 ‘오징어 된장’ 뮤직비디오 영상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