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윤 기자] 제시카와 크리스탈 자매가 모델인 아티스틱 컨템포러리 셀렉샵 브랜드 라빠레뜨가 디자이너 브랜드 크레스에딤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가방을 출시했다.
라빠레뜨 X 크레스에딤 콜라보레이션 가방은 ‘REAL’이라는 레터링이 인상적인 컬렉션 라인과 입체적인 장식이 포인트인 캐주얼 라인으로 나뉘어 선보인다.
컬렉션 라인은 블랙과 화이트 컬러를 기본으로 레드 또는 블루 컬러 포인트의 레터링이 돋보이는 스포티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의 백으로 제작되었다. 캐주얼 라인은 컬렉션 라인의 입체적인 장식을 반영하고 라빠레뜨 특유의 컬러감을 더해 유니크하면서도 캐주얼한 스타일의 아이템으로 제작되었다.
한편 라빠레뜨의 유니크한 감성에 크레스에딤 특유의 실험적인 실루엣과 모던함이 담긴 콜라보레이션 가방은 지난 15SS 서울 패션위크 크레스에딤 쇼에서 첫 선보였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①] 멈추지 않는 K-코스메틱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②] K코스메틱의 꿈, 차이나신화를 꿈꾸다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③] K-코스메틱, 향후 미래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④] K코스메틱의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⑤] 2014 K코스메틱 10대 키워드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