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화보] 현영, 슈퍼모델 출신의 남다른 포즈

입력 2015-01-21 10:36  

[오아라 기자] 낭창낭창한 목소리의 그녀는 쉴새 없이 말을 했고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브라운관, 스크린을 누볐다.

현영은 지금이 더 행복하다고 말한다. 그는 현재를 즐기고 있다. 최근 다양한 활동과 함께 KBS ‘비타민’에 합류 하게 된 그와 오랜만에 화보 촬영에 나섰다.

블랙 패딩 점퍼에 화이트 팬츠, 부츠로 캐주얼 스타일을 연출한 그는 휴식을 보내는 듯 편안한 포즈와 표정으로 첫 번째 콘셉트 촬영을 마쳤다.

이어진 촬영에서는 조금 더 과감한 현영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블랙 슬리브리스와 데님, 퍼 재킷으로 블루 치크 콘셉트에 맞게 도발적인 포즈를 여과 없이 보여줬다. 평소 꾸준한 관리로 전성기 때 못지않은 매끈한 몸매가 눈길을 끌었다.

화이트 블라우스, 스커트, 퍼 머플러로 고혹적이고 매니시한 분위기를 연출한 그는 앞서 진행했던 촬영과는 또 다른 다양한 표정과 포즈를 카메라에 담았다. 모델 출신다운 노련미로 촬영을 마무리 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시간이 지나면서 가족에 대해 더 많이 생각하게 된다. 힘들 때나 지칠 때 가족이 없었으면 너무 슬펐을 것”이라며 가족에 대한 애뜻한 마음을 전했다.

또한 새롭게 합류하게 된 KBS2 ‘비타민’에 대해 “평소 운동도 좋아하고 생활 습관에 대해서 관심이 많았다. 시청자들에게 건강한 웃음을 주고 싶다”고 말하며 “다시 연기도 하고 싶다. 악역도 잘 할 수 있다”며 연기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일을 하고 아이를 안고, 남편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행복한 여자 현영. 2015년, 더 풍성해질 그의 활동을 기대해본다.

기획 진행: 오아라
포토: bnt포토그래퍼 이경섭
의상: 주줌
액세서리: 엠주
헤어: 라뷰티코아 청담 베네타워점 정영석 원장
메이크업: 라뷰티코아 청담 베네타워점 시연 실장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①] 멈추지 않는 K-코스메틱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②] K코스메틱의 꿈, 차이나신화를 꿈꾸다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③] K-코스메틱, 향후 미래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④] K코스메틱의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⑤] 2014 K코스메틱 10대 키워드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