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바로 한류 립스틱”…‘더 모스트 뷰티풀데이즈’ 아시아 톱 립스틱 소개

입력 2015-01-26 17:41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양완선 기자] 시청자들이 함께 여성들의 뷰티, 패션, 연애, 라이프 스타일 등의 고민에 솔루션을 제시하는 프로그램 MBC every 1 ‘더 모스트 뷰티풀데이즈’에서 특별한 시상식을 진행했다.

1월22일 방송된 ‘더 모스트 뷰티풀데이즈’에서는 국내 패션&뷰티 매거진, 최고의 헤어 아티스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참여, 국내 브랜드 제품 중 최고의 제품들을 선정했다.

그 중 특히 주목 받은 아이템이 있으니 바로 스타일난다의 뷰티 부문 브랜드 쓰리컨셉아이즈의 립 제품.

이 제품들은 색소 분상성이 뛰어난 오일이 배합되어 미세한 컬러까지 잡아 원하는 색상을 선명하게 표현해주는 고발색 립스틱으로 입술 위 밀착을 최적화 한 베이스로 오랜 시간 최적의 립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흔하지 않은 컬러로 화려하고 톡톡 튀는 매력이 있어 심플한 메이크업을 립컬러 하나로 과하지 않으면서 어디서나 돋보이게 만들어 줄 수 있다.

만약 밝은 오렌지 컬러의 제품을 택했다면 컬러렌즈와 함께 매치했을 경우 더욱 유니크하고 이국적인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 팁.

한편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저 립 제품 어디꺼지?”, “나도 저거 사야겠네”, “뷰티에도 한류열풍이 대단하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MBC every 1 ‘더 모스트 뷰티풀데이즈’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②] K코스메틱의 꿈, 차이나신화를 꿈꾸다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③] K-코스메틱, 향후 미래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④] K코스메틱의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⑦] 중국 뷰티 아이콘, K-코스메틱의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⑧] 한국 화장품 산업의 ‘실과 허’ 그리고 숙제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