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박슬기 기자] 팝페라 테너 임형주가 5.5집 정규 앨범 ‘사랑’의 발매를 앞두고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1월27일 임형주가 정규 5.5집 앨범 ‘사랑’의 발매를 기념해 팬들과 함께 뮤직비디오를 제작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각자 엄마와의 추억이 담긴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임형주_ILOVEUMOM)와 함께 올린 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 아래 ‘응모완료’ 댓글을 달면 된다.
응모사진 가운데 당첨된 사진은 2월 공개될 임형주의 신곡 ‘엄마’의 뮤직비디오 제작에 반영된다. 또한 사진의 주인공 중 5명을 추첨해 특급호텔금액권, 백화점상품권, 외식상품권, 마사지상품권, 영화예매권 등 엄마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효도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임형주의 신곡 ‘엄마’는 그의 정규 5.5집이자 90년대 가요 리메이크 앨범 ‘사랑’의 수록곡 중 하나로, 라디(Ra. D)의 원곡을 임형주만의 색깔로 재해석한 곡이다.
이번 이벤트는 데뷔 16년 만에 처음으로 가요 앨범을 발매하는 임형주에게 ‘팝페라 테너’를 넘어 대중들과 교감하고 함께 공감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엄마와의 소중한 추억이 담긴 팬들의 사진으로 제작될 임형주의 ‘엄마’ 뮤직비디오는 오는 2월10일 정규앨범 5.5집 발매와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출처: 임형주 ‘엄마’ 뮤직비디오 인스타그램 이벤트 이미지)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