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세인츠, 디지털 캠페인 해피 먼데이 실시

입력 2015-01-29 11:58  


[김민서 기자] 올세인츠가 매주 떠오르는 신예 모델들을 선정하여 그들의 밝고 활기찬 포트레이트 사진을 매주 월요일에 공유하는 해피먼데이 캠페인을 실시한다.

캠페인에서 보여지는 패션은 젊은 이들의 자유분방한 정신을 대변하면서 브랜드의 아이코닉 아이템인 바이커 재킷을 중심으로 선보인다.

참여하는 모델로는 로티 헤이즈를 시작으로 영국계 아시안 모델 닐람 길, 찰리바커 등 매주 새로운 모습의 모델들이 공개될 예정.

브랜드 크리에이티브 디텍터 윌 비들은 “젊은 세대가 가진 고유의 아이덴티티와 라이프스타일을 브랜드를 통해서 보여주는 작업만큼 흥미있고 영감을 주는 것은 없다”며 “해피먼데이 캠페인은 브랜드처럼 자유롭고 낙관적이며 즉흥적이다”고 말하며 높은 애정을 표했다. (사진제공: 올세인츠)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②] K코스메틱의 꿈, 차이나신화를 꿈꾸다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③] K-코스메틱, 향후 미래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④] K코스메틱의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⑤] 2014 K코스메틱 10대 키워드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⑥] 차이나뷰티 신화를 말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