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김예나 기자] 걸그룹 에이코어(A.KOR)가 깜짝 게릴라 콘서트를 성료했다.
2월1일 에이코어 소속사 두리퍼블릭엔터테인먼트 측은 두 번째 싱글 ‘올웨이즈(Always)’ 컴백과 함께 가진 에이코어 게릴라 윙카(Wingcar) 콘서트 현장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에이코어 멤버 다야, 태희, 지영, 민주, 케미가 환한 미소를 지으며 개성 있는 포즈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특히 에이코어 뒤로 수많은 팬들의 모습이 보여 이날 뜨거웠던 현장 분위기를 실감케 했다.
소속사 측은 “이날 에이코어 멤버들은 추운 날씨 속 콘서트를 찾은 팬들에게 ‘보러 와 주셔서 감사하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고 밝혔다. 이어 “에이코어 신곡 ‘올웨이즈’ 무대를 본 남성 팬들의 뜨거운 환호성으로 현장이 후끈해졌다”고 덧붙였다.
또 소속사 측에 따르면 이날 에이코어는 “열정적으로 응원해 주셔서 감사하다. 좋은 시간이 되셨길 바란다.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에이코어가 될 테니 지켜봐 달라”고 마지막 인사를 건네고 훈훈한 팬서비스로 공연을 마무리했다.
한편 신곡 ‘올웨이즈’로 화려하게 컴백한 에이코어는 오늘(1일) SBS ‘인기가요’를 시작으로 활발한 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사진제공: 두리퍼블릭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