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김예나 기자] 걸그룹 포미닛 6집 미니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2월2일 포미닛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6집 미니앨범 ‘미쳐(CRAZY)’의 트랙리스트를 전격 공개했다.
이번 신보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미쳐’와 선공개 발라드 타이틀곡 ‘추운 비’를 포함한 모두 6곡의 신곡들로 담겨있다. 특히 포미닛은 새 앨범을 통해 멤버들이 직접 작사, 작곡 등 전반에 참여해 아티스트적 성장을 기대케 하고 있다.
타이틀곡 ‘미쳐’는 파워풀한 트랩 힙합 넘버 곡으로 현아가 작사에 참여, 통쾌한 가사로 곡의 강렬함을 예고했다. 전지윤 역시 필명 JENYER로 자작곡 ‘눈에 띄네’를 선보일 전망이다. 특히 포미닛 담당 매니저가 피처링에 참여해 기대감을 높였다.
또 5집 미니앨범 수록곡 ‘고마워:)’로 첫 작사 데뷔에 나선 바 있는 권소현 역시 신곡 ‘간지럽혀’로 작사가로 이름을 올리며 현아, 권소현이 공동 랩메이킹에 나선 ‘쇼미(SHOW ME)’, 강렬한 트랜디팝 ‘1절만 하시죠’ 등 다채로운 트랙들로 구성돼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이달 9일 약 1년 만에 신곡 ‘미쳐’로 전격 컴백에 나서는 포미닛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6집 미니앨범 모든 음원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