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대리점 대상 워크숍 열어

입력 2015-02-06 14:2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한국지엠이 '2015 쉐보레 전국 대리점 워크숍'을 열었다고 6일 밝혔다.

 한국지엠에 따르면 '새로운 도약! 뉴 챕터!'라는 주제로 연 이번 행사에서는 지난해 우수한 영업실적과 내수판매 신장에 공헌한 100여 명의 영업사원 및 대리점 대표들을 선정했다. 또 올해 내수시장 점유율 성장과 마케팅인사이트 영업만족지수 1위 달성 등 핵심 사업과제를 공유했다.

 특별 강연 외에 한국지엠 영업·애프터서비스·마케팅부문 내 임원들이 진행하는 토크쇼 방식의 질의응답 세션도 가졌다. 또 올해 핵심 사업목표를 적은 책자에 개개인의 친필사인을 기입, 이를 대형 책꽂이 모형에 꽂는 퍼포먼스를 통해 목표 달성 의지를 높였다.

 한편, 한국지엠은 지난해 국내시장에서 15만4,381대를 판매, 2002년 회사 출범 이후 연간 최다 판매실적을 기록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수입차 업계, 무상점검 확대하는 속내는?
▶ [시승]달라진 중형의 고급화, 현대차 i40
▶ 인피니티, 전략 크로스오버 QX30 발표
▶ 폭스바겐 판매사 모집에 기존 딜러 난색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