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502/a48413a5a2bc5c1f84a8a2a656de3713.jpg)
[유정 기자] 중소기업의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을 소개하는 ‘세텍 메가쇼 2015 시즌1’이 학여울 세텍 전시장에서 개막했다.
중소기업 지원 전문기관 서울산업진흥원과 전시주최사 ‘메가쇼’가 공동주최하는 이번 박람회는 국내 중소기업 제품 전시, 판매 등을 진행한다. 리빙, 푸드, 뷰티, 헬스,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분야의 아이디어 상품들이 출품되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세텍 메가쇼 2015 시즌1’에 참가한 천연 향기 프랜차이즈 퀸비캔들은 다양한 종류의 캔들, 디퓨저, DIY솝, EO아로마 등을 선보였다. 전시회 동안은 제품의 특별 할인행사와 허브티 무료 시음 행사를 진행해 일반인들도 어렵지 않게 매장을 찾는 분위기다.
퀸비캔들은 자사 제품의 할인판매는 물론이고 프랜차이즈 모집 상담을 실시한다. 웰빙 트렌드에 맞물려 소자본, 소규모 창업을 원하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퀸비캔들 프랜차이즈에 대한 문의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 전시장을 찾은 이중기 대표는 직접 가맹점 상담을 진행하는 모습도 보였다.
2월5일부터 8일까지 이어지는 ‘세텍 메가쇼 2015 시즌1’은 전시회 기간 중 참가기업들의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쿠폰 할인, 선착순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