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은 기자]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가 송혜교의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S/S시즌 광고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송혜교는 한 층 더 깊어진 눈매와 고혹적인 미모로 우아한 스타일링을 연출해 시선을 모은다. 그의 눈빛 연기 역시 눈길을 끌었다.
송혜교는 화이트 턱시도 자켓과 블루컬러의 렌 페를리나 핸드백을 매치해 포인트를 살렸다. 또한 내추럴한 헤어스타일과 퓨어한 메이크업으로 송혜교만의 깨끗하고 아름다운 이미지를 부각해 촬영 관계자들의 찬사를 이끌어냈다.
렌 페를리나의 전체적인 모양은 모던하고 도회적이지만 진주를 사용해 우아하며 여성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다. 특히 진주 장식은 탈부착할 수 있어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한편 송혜교는 중국에서 방영되는 SBS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 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중이다.
(사진출처: 제이에스티나)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①] 멈추지 않는 K-코스메틱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②] K코스메틱의 꿈, 차이나신화를 꿈꾸다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③] K-코스메틱, 향후 미래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⑦] 중국 뷰티 아이콘, K-코스메틱의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⑧] 한국 화장품 산업의 ‘실과 허’ 그리고 숙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