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영 기자] SNS 속 남자 스타들의 마스크 팩 사랑이 대단하다.
팬들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많은 연예인들은 좀 더 예쁘고 색다른 모습을 위해 꾸준한 자기 관리를 이어 간다. 특히 복잡한 과정을 좋아하지 않는 남성들에게 있어서 최고의 피부 관리는 ‘마스크 팩’.
종류별로 다양하게 있어 선택이 가능하고 귀여운 셀카를 통해 팬들에게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어 피부 관리 노하우로 종종 사용하곤 한다. 남자 스타들도 실천하고 있는 트러블 없이 매끈한 피부를 유지하는 인기 많은 마스크 팩 케어법을 소개한다.
MAN’s MASK TREND
가장 손쉽게 접할 수 있는 시트 마스크는 손을 씻을 필요가 없어 귀찮은 과정을 싫어하는 남성들에게 인기다. 추성훈, 종현, 조권은 에센스가 충분히 들어간 보습형 마스크 팩 셀카를 촬영해 공개하기도 했다. 특히 조권은 팬더 모양의 캐릭터 마스크 팩으로 귀여움을 한층 더 강조했다.
씻어내야 하지만 스크럽 기능과 보습 효과까지 한 번에 얻을 수 있는 바르는 형식의 마스크 팩도 인기몰이 중이다. 동준과 민우, 손호준, 잭슨은 각자의 피부 타입에 맞는 형형색색의 마스크 팩을 바르고 묘하면서도 센스 넘치는 셀카를 찍기도 했다.
마스크 팩을 사용할 때는 머리에 에센스나 팩이 묻지 않게 앞, 옆 머리를 올려줘야 한다. 시트 마스크는 들뜨는 곳이 없게 밀착하여 붙여주는 것이 좋으며 바르는 팩은 비어 있는 곳이 없도록 꼼꼼히 발라주는 것이 보습에 효과적이다.
BEST HOT MASK PACK
달팽이의 쫀득한 뮤신 성분이 주름 개선에 효과가 높은 샐리스박스 골드 스네일 하이드로겔 마스크는 늘어난 피부를 잡아주고 활력과 윤기를 준다. 고영양의 앰플이 함유된 마스크팩으로 손상된 피부를 집중 케어하고 싶을 때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팽팽한 피부를 유지하고 싶다면 랑콤 제니피끄 세컨드 스킨 마스크를 사용해보자. 완벽하게 밀착되는 고농축 마스크 팩으로 제2의 피부 마스크라 불리며 뛰어난 보습효과가 특징인 제품. 제니피끄 액티베이터 1병의 효능을 마스크 하나에 모두 담아냈다.
럭셔리 마스크로 불리는 SK-Ⅱ 화이트닝 소스 덤 리바이벌 마스크는 리치한 젤 세럼 에센스가 풍부하게 담겨 피부 속에 효과적으로 흡수되게 돕는다. 스팟 자국이 완화되기 때문에 잡티에 민감한 사람이 사용하면 효과가 좋다.
물광 피부를 갖고 싶다면 샐리스박스 콜라겐 하이드로겔 마스크를 사용하자. 넘치는 수분의 가든컴플렉스가 피부 탄력을 강화하고 시원한 쿨링감이 있어 평소 열이 많거나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킬 때 효과가 좋은 제품이다.
노폐물과 트러블 관리에 신경 쓰고 있다면 러쉬 마스크 오브 매그너 민티를 사용하면 탁월한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피부의 쾌청 지수를 높여 사용감이 좋고 피부 노폐물을 꼼꼼하게 닦아내 트러블이 나지 않도록 도와준다.
(사진출처: 조권-하민우 인스타그램, 종현-손호준 트위터, 서프라이즈 공식 트위터, 추사랑 공식 페이스북)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뷰티 핫플레이스] 제주의 자연을 담다!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
▶ 룸메이트 속 男女아이돌 ‘피부’ 탐하기
▶ 안티에이징에 대한 ‘새로운 시각’
▶ 2015 S/S 메이크업 트렌드 by 맥(MAC)
▶ 2015년 피부에 순한 ‘자연화장품’이 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