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502/83fd157c814f84ab66e46984c943bef1.jpg)
[bnt뉴스 최주란 기자] ‘SNL코리아’ 시즌6 새 포스터가 공개돼 눈길을 모은다.
2월9일 tvN ‘SNL코리아’ 제작진은 신동엽을 포함한 17명 크루들의 얼굴이 담긴 시즌6 새 포스터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포스터 촬영은 ‘민낯’을 콘셉트로, 꾸미지 않은 순수한 얼굴 모습을 각 크루의 개성이 담긴 표정으로 나타냈다. 이번 시즌 ‘SNL코리아’도 이와 같이 거추장스러운 꾸밈을 지양하고 초심으로 돌아가 참신하고 파격적인 개그를 선보이겠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공개된 포스터에서 신동엽은 특유의 야릇한 눈빛을 보내며 웃음 짓고 있어 보는 이들을 즐겁게 한다. 유세윤은 눈썹을 자유자재로 움직이며 능청스러운 표정을, 나르샤는 발랄하게 윙크하는 표정을, 정명옥은 장난끼 가득한 웃는 표정을 지어 보여 폭소를 유발한다.
새롭게 합류한 김준현은 사람 좋은 너털웃음을, 정연주는 뾰로통한 엽기 표정을 지었고, 고원희는 귀여운 윙크를, 리아는 빅 스마일을 연상케 하는 표정을 공개해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하게 한다.
한편 tvN ‘SNL코리아’ 시즌6는 14일 오후 9시45분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CJ E&M)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