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502/1213598f22f41e0027c23b48d917422a.jpg)
[bnt뉴스 박슬기 기자] 배우 유연석이 달달한 남친룩 화보를 공개했다.
2월10일 남성복 브랜드 트루젠이 유연석의 2015 S/S화보를 선보여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화보 속 유연석은 햇살을 등지고 카메라를 그윽하게 바라보며 로맨틱한 무드를 자아내 여심을 설레게 한다. 특히 비즈니스맨들이 기본으로 갖추어야 할 아이템 중 하나이자 올 봄 핵심 아이템으로 떠오르는 트렌치코트를 착용한 스타일링은 발렌타인데이 룩을 고민하는 남성들이 참고하기에 안성 맞춤이다.
또한 다른 이미지 속에서 유연석은 핀 스트라이프 수트로 완벽한 수트핏을 자랑했다. 핀 스트라이프는세트 또는 팬츠 등 한 가지 아이템만으로도 훈훈한 남친룩을 연출할 수 있어 많은 남성들에게 사랑 받는 아이템이다.
트루젠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시즌, 신사가 가져야 할 몇 가지 덕목들을 주제로 제품 및 화보를 기획했다. 트루젠이 제시하는 신사가 갖추어야 할 가치들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다면 홈페이지 내 카달로그나 가까운 매장에서 카달로그를 참고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유연석의 화보 촬영 현장이 담긴 메이킹 필름은 트루젠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트루젠) .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