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502/dcc73d5085d7a755601eb452a54bd402.jpg)
[bnt뉴스 박슬기 기자] ‘애니멀즈’의 코너 ‘유치원에 간 강아지’ 윤석이가 강아지 만두와 사랑스러운 매력을 두 배로 뽐냈다.
2월19일 MBC ‘일밤-애니멀즈’(이하 ‘애니멀즈’)의 코너 ‘유치원에 간 강아지’(이하 ‘유간지’) 측이 윤석이가 강아지 만두와 절친이 되는 과정이 담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긍정소년 윤석이가 자신의 짝꿍 강아지 ‘만두’에게 먹이를 건네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 속 강아지 만두는 윤석이가 먹이를 건네기 전에는 다소곳이 기다리다가 먹이를 맛있게 받아 먹은 후, 더 달라는 듯 애교를 부리며 달려드는 3단계 먹방으로 윤석이와
깜찍한 호흡을 선보였다.
또한 윤석이는 강아지 ‘만두’의 털 색에 맞춰 아이보리와 브라운 색상 의상으로 사랑스러운 커플룩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윤석이는 강아지와 함께하는 환경에 익숙하지 않아 그간 강아지를 무서워한 바 있다. 앞서 15일 방송된 ‘유간지’에서 자신의 집에 ‘만두’를 초대해 한 층 더 가까워진 모습을 보였다. 윤석이와 강아지 ‘만두’가 과연 절친이 될 수 있을 지 이번 주 방송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MBC ‘일밤-애니멀즈’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5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