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팀] 페르쉐가 이성경과 함께한 ‘플레이, 걸. 페르쉐(Play, Girl. PERCHE)’ 콘셉트를 담은 2015 S/S 화보를 공개했다.
2015 S/S 화보는 ‘페르쉐와 함께 하는 패션, 개성, 자유’라는 메시지를 표현했다. 특히 이번 화보는 페르쉐 뮤즈로 발탁된 모델 겸 배우 이성경의 첫 공식 화보로 장난끼 가득한 소녀부터 성숙하고 세련된 숙녀의 모습까지 각각의 슈즈와 백에 맞는 다채로운 표정과 자연스러운 포즈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카멜레온 같은 표현력을 뽐냈다.
페르쉐는 2015 봄/여름 시즌을 통해 스포티하고 펑키한 감성의 제품을 출시한다. 또한 지난 시즌 완판 행진을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스완(SWAN)과 아스트로(ASTRO)는 베이지, 그레이 등의 밝은 컬러와 시원한 매쉬 소재를 사용해 화사하고 경쾌한 느낌을 연출한다.
페르쉐 관계자는 “이번 시즌에는 패셔너블하고 성숙한 소녀의 느낌을 담은 트랜디한 스포티룩을 펀한 감성으로 어필하고자 했다”며 “톡톡 튀는 이성경의 매력과 트렌디한 페르쉐가 만나 더욱 감각적이고 개성 있는 스트리트 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페르쉐는 2월24일부터 2015 S/S 신제품을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화보 이미지가 담긴 엽서 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자료제공: 페르쉐)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모델 태은-개그맨 이정수, 화보 속 스타일
▶ [스타일 色] 빈티지와 트렌디의 사이 ‘카키’
▶ 스타들이 ‘봄’을 맞이하는 방법
▶ “이것이 바로 ‘영국남자’ 패션”… 시대를 앞선 ‘트레인스포팅’
▶ ‘킬미, 힐미’ 황정음, 스타일 포인트는?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