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타이어프로' 새 광고 공개

입력 2015-02-24 13:02  


 금호타이어가 타이어 전문점인 '타이어프로'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금호타이어에 따르면 새 광고는 '교체 패밀리'편으로, 캐릭터를 활용해 전문점 인지도를 높이는 게 핵심이다. 광고에는 회사 캐릭터 '또로'와 '로로'가 등장하며, 4인 가족 구성원을 통해 "타이어 교체할 땐 타이어프로" 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광고 속 4인 가족의 역할은 캐릭터의 친근함을 높일 뿐 아니라 타이어 교체 상황에서 타이어 전문점을 쉽게 떠올릴 수 있도록 소비자의 심리적인 진입 장벽을 낮추는 데 있다. 광고 끝에는 "타이어 교체할 땐 타이어프로"라는 짧은 멜로디를 삽입했다.

 한편, 또로와 로로는 2011년 광고에 처음 등장했다. TV 광고를 비롯해 CGV 극장 비상대피도 안내광고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호감도를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한국타이어, 드림위드 대학생 봉사단 모집
▶ 재원씨앤씨, 와이파이 2채널 블랙박스 출시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