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502/bcd69a5d477d30c56bc8a55d2d0082d0.jpg)
[bnt뉴스 최윤나 인턴기자]걸그룹 딜라잇 연두가 파워풀한 솔로무대를 꾸민다.
2월25일 딜라잇 소속사 브로스미디어엔터테인먼트 측이 “딜라잇 리더이자 메인보컬 연두가 MBC뮤직 ‘쇼챔피언’에서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 ‘여자가 되고 싶어’로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연두의 타이틀곡 ‘여자가 되고 싶어’는 개성 넘치는 외모와 털털한 성격의 여자가 한 남자를 사랑하게 되면서 세상에서 가장 예쁜 여자가 되고 싶다는 간절한 마음을 표현한 POP장르다. 일렉트로와 어쿠스틱 사운드가 절묘한 조화를 이뤄 듣는 이들의 귀를 즐겁게 한다.
특히 이번 ‘쇼챔피언’에서 연두가 보여줄 무대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뮤직비디오를 통해 보여준 연두의 시원한 가창력과 섹시, 도발, 청순을 넘나드는 팔색조 매력이 무대에서 어떻게 보여 질지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에 대해 소속사 측은 “다섯 멤버가 꾸미던 무대를 홀로 채워야 하는 부담감이 있을 법한데 연두의 노력과 밤샘 연습이 큰 무대를 장악할 수 있는 힘이 되는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쇼챔피언’은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브로스미디어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