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국가브랜드경쟁력 1위 선정…7년 연속

입력 2015-03-16 11:48  


 한국타이어가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2015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에서 타이어 부문 7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조사에서 한국타이어는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 구매 의도, 충성도 등 모든 조사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브랜드가 제공하는 이미지와 소비자가 생각하는 이미지의 일치를 평가하는 '브랜드 관계' 항목이 전년과 비교해 큰 상승을 보였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서승화 부회장은 "7년 연속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1위로 선정된 것은 기술 리더십을 바탕으로 회사의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넓혔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재 한국타이어는 벤츠, BMW, 아우디 등 독일 회사를 비롯해 글로벌 25개 완성차 회사와 공급 계약을 맺고 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맥라렌, 뉴욕오토쇼 장식할 새 스포츠카 선공개
▶ BMW, 'i' 브랜드 3번째 차종 아이디어 착수
▶ [르포]현대차, "DCT 기술 결코 밀리지 않는다"
▶ 현대차, i20 액티브 출시..소형 CUV 시장공략 나서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