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정글의 법칙 with 프렌즈' 윤세아가 역대 최강 정글의 여제다운 먹방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2월27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with 프렌즈’에서는 윤세아가 손호준이 만든 코코넛 백합 조개탕을 폭풍 흡입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윤세아는 멤버들이 잡아온 백합 조개의 관자를 맛보게 됐다. 초고추장에 찍은 관자를 제일 먼저 맛본 그녀는 행복한 표정을 감추지 못하며 “씹는 소리 들리냐”라고 리얼한 식감을 전하는가 하면 “너무 맛있어 삼키기 싫다”라며 맛을 거침없이 표현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백합 조개와 코코넛으로 만든 손호준의 코코넛 백합조개탕을 맛본 윤세아는 황홀한 듯 잠시 말을 잊지 못하며 만찬을 즐기다가 멤버들에게 “나 좀 마셔도 돼?”라고 물은 후 냄비 채 들고 남음 음식을 들이키며 폭풍 먹방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매회 방송마다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는 그는 ‘먹방세아’를 비롯해 ‘끈기세아’ '흥세아' '버럭세아' ‘꼼꼼세아’ 등 새로운 매력을 발산해왔다. 또한 홍일점 캐릭터의 표준이었던 '정글여신'을 뛰어넘어 대체 불가한 반전멤버로서의 역할을 일당백 해내며, 역대 최강 정글의 여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한편 윤세아를 비롯해 김병만, 손호준, 바로, 류담, 조동혁, 샘 해밍턴, 샘 오취리, 육중완의 좌충우돌 팔라우 적응기를 담은 SBS ‘정글의 법칙 with 프렌즈’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출처: SBS ‘정글의 법칙’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