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503/33748959bee2b171ab77db60a7daef13.jpg)
[bnt뉴스 최윤나 인턴기자]‘결혼 터는 남자들’ 김구라가 솔직한 집안 분위기를 공개했다.
3월3일 방송될 MBC에브리원 ‘결혼 터는 남자들’에서는 더욱 깊어지고 화끈해진 입담으로 결혼에 관한 거침없는 대화를 나눌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결혼 터는 남자들’ 녹화에서는 어린 딸에게 성에 관한 이야기를 어떻게 해야 할지 난감하다는 아버지의 사연에 5MC들의 뜨거운 논의가 이어졌다.
이에 김구라는 솔직한 분위기를 만들어 주는 것이 필요하다고 운을 뗐다. 그는 “모든 집안 일이 있을 때 동현이에게 다 말해준다. 상황을 설명한 뒤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는지 묻는다”라고 허물 없는 부자의 대화를 공개했다.
또한 김구라는 성교육에 대한 솔직한 견해를 내비췄다. 이에 오창석이 “아기는 어떻게 생기나?”라는 질문에 어떤 답을 할지 조언을 구했다. 그러자 김구라는 솔직, 정확해야 한다고 전해 제작진과 다른 MC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결혼 터는 남자들’은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에브리원)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