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가 서울 서초구 더케이호텔에서 '2015 기아차 서비스협력사 변화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기아차에 따르면 이날 행사는 김창식 기아차 국내영업본부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서비스협력사 '오토큐' 대표자 등 850명이 참석해 2015년 서비스 전략 및 운영 정책 공유와 변화 우수 협력사 소개, 변화실천 결의 등을 가졌다.
김창식 부사장은 격려사를 통해 "서비스협력사들의 끊임없는 기술력 향상 및 소비자 최우선에 대한 노력이 기아차에 대한 만족도 향상으로 이어지고 있다"며 "'우리가 먼저 변해야 고객이 만족한다'는 신념으로 노력을 이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기아차는 급변하는 시장환경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고 서비스 경쟁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운영 전략을 공유하며 서비스협력사 오토큐의 역할을 강조했다. 또한 지속적인 협력 관계 구축을 바탕으로 상생경영 및 동반성장의 기틀도 더욱 다져 나가기로 했다.
한편, 이 날 행사에서 기아차는 2014년 우수 서비스협력사 56곳을 선정해 포상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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