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503/3f4413d99fe14455ca5cd6ddc8e57324.jpg)
[bnt뉴스 최은화 인턴기자] ‘하이드 지킬, 나’ 현빈이 풍선을 보고 인격이 바뀌었다.
3월4일 방송된 SBS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 연출 조영광)에서는 로빈(현빈)이 윤태주(성준)를 만나러 병원으로 향하던 중 구서진 인격으로 변했다.
이날 방송에서 로빈은 풍선을 들고 있는 아이를 보고 “오늘은 풍선 금지”라고 말하며 구서진(현빈)의 인격의 존재를 알렸다.
그 순간 구서진은 빠르게 흘러가는 로빈의 기억들을 떠올리게 됐다. 로빈이 “니가 될 생각 절대 없어. 하지만 하나씨가 너무 걱정돼. 나 이수현이 누군지 알 것 같아”라고 말했던 것들을 기억해 냈던 것.
이어 로빈이 “이수현은 윤태주 박사야. 하지만 증거가 없어 증거를 만들어야 되. 최면, 최면상황을 잡을 수 있다면 (가능해)”라고 했던 것을 떠올리며 윤태주가 이수현이라는 것에 대해 확신을 가지게 됐다.
한편 ‘하이드 지킬, 나’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출처: SBS ‘하이드 지킬, 나’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