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503/0e220f03ca14cd8469581bb9f45fc60a.jpg)
[연예팀] 랩퍼 바스코가 ‘로열로더’ 티저 영상을 통해 씨잼과는 다른 자신만의 왕도의 길을 공개했다.
3월6일 워너뮤직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은 씨잼에 이어 래퍼 바스코가 직접 랩 메이킹에 참여한 바스코 버전 ‘로열로더’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나이 상관없이 나는 JM의 막내’, ‘내 자신이 나의 상대’, ‘2015년은 내꺼’, ‘어디까지 가나 지켜봐라’, ‘날 막을 자신 없음 그냥 비켜가라’ 등 바스코 자신이 추구하는 왕도의 길에 대한 내용이 타이포그래피로 제작돼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음원 일부가 공개돼 ‘로열로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특히 같은 곡으로 씨잼과 바스코만의 각기 다른 색깔을 잘 나타내고 있다는 평을 얻으며 영상 속에서 ‘로열로더 for Kakao’의 게임 캐릭터를 만날 수 있는 신선함까지 겸비해 음원과 게임에 대한 기대와 궁금증을 동시에 자극했다.
티저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바스코, 씨잼과는 다른 바스코만의 왕도의 길 멋있다”, “바스코, 확실히 씨잼과는 느낌이 다르다”, “로열로더, 바스코 버전 vs 씨잼 버전 골라 듣는 재미가 있을 듯”, “바스코, 저 빨리 게임 하고 싶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번 싱글 ‘로열로더’는 디앱스게임즈가 출시하는 캐주얼 전략 모바일 게임 ‘로열로더 for Kakao’와의 이색 콜라보 마케팅으로 게임 출시일인 3월10일에 맞춰 각종 음원 사이트에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출처: ‘로열로더’ 바스코 버전 티저 영상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