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영 기자] 걸그룹 카라가 코리아나화장품의 뷰티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이번에 공개된 카라의 뷰티 화보는 코리아나화장품의 대표 브랜드인 라비다와 함께한 스프링 메이크업 화보로 4인 4색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세련되고 도시적인 매력의 박규리는 골드 드레스에 코랄 메이크업으로 글래머러스한 매력을 뽐냈다. 평소 메이크업에 따라 팔색조 매력을 드러냈던 박규리는 이번 화보를 통해 자연스러운 표정 연기로 성숙하고 섹시한 여신의 모습을 완벽하게 재현했다.
활발한 연기 활동을 통해 성숙한 표정 연기로 촬영장을 압도한 한승연은 오렌지 메이크업으로 순수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드러냈다. 다양한 콘셉트의 화보 촬영으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한 구하라는 봄의 여신으로 귀환한 듯 탐스러운 꽃밭에서 핑크빛 메이크업으로 청초하고 화사한 모습을 부각했다.
최근 예능에서 주목받고 있는 허영지는 기존 예능에서 보여줬던 밝고 귀여운 막내의 이미지로 뽀얀 피부 톤과 핑크 립 메이크업으로 상큼한 매력을 어필했다.
코리아나 관계자는 “라비다의 메이크업 라인인 ‘루미너스 솔루션’ 론칭 기념으로 촬영된 이번 화보는 카라 특유의 발랄하고 건강한 이미지를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되어 공개했다”고 밝혔다. (자료제공: 코리아나화장품)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에이핑크 보미-에프엑스 엠버, 진짜 여군들의 피부 관리법
▶ 구혜선-수현-유이, 바비 인형보다 매끈한 피부의 소유자
▶ [뷰티리뷰] 모델 품평기 ‘네이처리퍼블릭 아르간 에센셜 딥 케어 샴푸’
▶ [뷰티 핫플레이스] 제2의 명동을 꿈꾼다! 뷰티 공간 ‘가로수길’
▶ 꽉찬 3월, 야근이 많은 직장女를 위한 뷰티백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