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503/9dabda4ee4122a839b35efadc21c544a.jpg)
[bnt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조PD가 새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3월12일 조PD 소속사 스타덤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 등을 통해 독특한 이미지의 트랙리스트와 더불어 새 앨범에 참여한 아티스트 명단을 공개했다.
이번 조PD 새 앨범 ‘황금알을 낳는 거위 PART.1’에는 타이틀곡 ‘캔디(Candy)’와 신곡 ‘영혼 없다’에 이어 기존에 큰 사랑을 받았던 ‘마이 스타일(My Style)’과 ‘친구여’ 리메이크 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캔디’는 현대인들의 인생사를 격려하는 곡으로 인생과 꿈에 대한 경험을 회고하듯 때로는 날카롭고 또 때로는 덤덤히 읊조리는 랩으로 리스너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전망이다.
무엇보다 이번 앨범 속 피처링 라인업이 주목받고 있다. 먼저 타이틀곡 ‘캔디’에는 가수 바다가 참여하고, 그의 히트곡 ‘친구여’는 가수 손승연이 피처링을 맡아 인순이의 계보를 이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마이스타일’은 조PD가 제작한 그룹 탑독의 멤버 상도, 키도, 서궁이 참여하는데 이어 래퍼 쿠로와 X가 참여해 새로운 느낌의 곡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조PD 새 앨범 ‘황금알을 낳는 거위 Part.1’은 이달 1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스타덤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