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503/8a27008c9023a7b8bc6909005c18832b.jpg)
[양완선 기자] 설렘과 사랑의 기운이 가득한 화이트데이가 코 앞으로 다가왔다.
아름다움은 남성의의 마을을 사로잡을 수 있는 법. 때문에 남자친구에게 특별하게 예쁘게 보이고 싶거나 고백을 준비하고 있는 여성이라면 어떤 패션 스타일링과 메이크업 스타일링으로 평소와는 다르게 좀 더 아름다워질지 고민이 많을 것이다.
보통 대한민국의 남성들을 사랑스럽고 러블리한 스타일을 좋아하거나 글래머러스한 섹시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남성이 많다. 어떻게 하면 내 남자의 마음을 심쿵하게 할 수 있는지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제시하는 스타일난다에서 스타일별 메이크업과 분위기에 어울리는 패션을 제안한다.
섹시함 좋아하는 남자친구에게는 핏 되는 스타일링과 매혹적인 눈으로 어필하자!
# Make up
글래머러스한 메이크업은 아이와 립 메이크업에 초점을 두는 것이 좋다. 아이메이크업의 경우 골드와 그레이 컬러를 활용한 세미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보다 선명하고 또렷한 눈매를 연출하면서 아이섀도로 그라데이션 효과를 주면 보다 그윽하면서 깊은 눈매를 완성할 수 있다.
립 메이크업은 시크하고 매혹적인 연출을 위해 매트한 타입의 립 제품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매트한 타입의 립스틱은 입술의 경계를 뚜렷하게 전체적으로 발라주면 클래식한 느낌이 연출 될 수 있고, 입술 안쪽부터 손가락을 이용해 바깥쪽으로 자연스럽게 문질러 주면서 그라데이션 효과를 주듯 펴발라 주면 신비스러운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 Fashion Styling
바디라인이 밀착되는 타이트한 티셔츠와 레더 소재의 팬츠 코디로 볼륨감을 더해주는 것이 포인트. 상체가 글래머러스하고 잘록한 허리를 가진 여성이라면 상체를 강조할 수 잇는 의상을 선택하고 예쁜 각선미를 가졌다면 미니스커트를 이용해 섹시함을 더해 줄 수 있다.
백은 심플하면서 세련된 느낌을 더해줄 수 있는 클러치를 활용하는 것이 좋고 액세서리는 화려하고 풍성한 느낌이 드는 주얼리를 착용할 것을 권한다. 신발은 각선미와 바디라인을 좀더 예쁘게 보여줄 수 있는 힐을 이용해 보다 완벽하게 섹시함을 더해준다.
수수함과 청순함 좋아하는 남자친구에게는 핑크 컬러로 소녀스러움을 어필하자!
# Make up
메이크업의 기본은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표현으로 시작된다. 가벼우면서 화사한 피부톤으로 베이스를 정리한 다음 핑크 컬러의 크림 블러셔를 활용하여 생기 있어 보이게 연출한다. 이때 과도한 블러셔는 자칫 촌스럽게 보일 수 있으니 볼 부위에 소량으로 찍어내어 얇게 펴바르는 것이 좋다.
핑크 메이크업은 촉촉하면서 도톰해 보이는 립에 포인트를 주는 것이 보다 소녀스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립 글로즈를 이용해 촉촉하면서 탱글탱글한 입술로 키스하고 싶은 립 메이크업을 간편하게 완성해준다. 아이 메이크업은 아이라이너를 사용해 눈매를 또렷하게 깨끗하게 연출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다.
# Fashion Styling
여성스러운 분위기의 파스텔 톤 니트, 원피스를 활용해보자. 패턴이 많거나 어두운 컬러감의 색상은 자칫 어두워보이기 쉬우므로 화사한 컬러를 추천한다. 특히 화이트 계열의 스커트나 셔츠를 레이어드 하면 보다 세련되면서 사랑스러운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액세서리는 포인트만 줄 수 있는 귀걸이, 반지 등을 착용하는 것을 추천하며 너무 화려하거나 블링블링한 소품은 피하는 것이 좋다.
(사진제공: 스타일난다, 쓰리컨셉아이즈)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에이핑크 보미-에프엑스 엠버, 진짜 여군들의 피부 관리법
▶ [뷰티신상] 외부 자극 완벽 차단
▶ 새 학기 개강맞이 ‘피부 관리법’
▶ [뷰티이벤트] 신명나는 뷰티 라이프
▶ 아이유가 사용하는 ‘아이유 팩’ 뭐야?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