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최주란 기자] ‘화정’ 이성민이 대쪽 같은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3월16일 MBC 새 월화드라마 ‘화정’(극본 김이영, 연출 김상호 최정규) 측은 조선시대 최고의 지성으로 변신한 이성민의 묵직한 존재감이 느껴지는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화정’은 혼돈의 조선시대, 정치판의 여러 군상들을 통해 인간이 가진 권력에 대한 욕망과 질투를 그린 대하사극이다. ‘화정’에서 이성민은 타고난 천재이자, 엄격한 도덕적 신념을 지닌 충신 한음 이덕형 역을 맡아 강직한 대쪽 카리스마를 뿜어낼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 속 이성민은 가지런한 갓, 정갈한 도포자태를 뽐내며 기품 있고 강직한 조선 사대부의 모습으로 완벽 변신한 모습. 특히 갓 너머로 비치는 명민하고도 굳건한 눈빛에서 주변을 압도하는 카리스마가 느껴져 그가 연기할 이덕형 역에 기대감이 한껏 고조된다.
특히 극중 이성민은 광해(차승원)마저 자신의 사람으로 만들고 싶어할 정도로 조선 정치판에 있어 결정적인 키플레이어로서 극 초반에 중량감을 더할 예정이다. 따라서 극중에서 그가 펼칠 화려한 정치와 브라운관을 통해 고스란히 전달될 독보적인 카리스마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한편 ‘화정’은 ‘빛나거나 미치거나’ 후속으로 4월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김종학 프로덕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