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503/c0b5c4dc23a9026c6629c23f450708eb.jpg)
[bnt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허각이 새 앨범 ‘사월의 눈’으로 컴백했다.
3월17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허각 세 번째 미니 앨범 ‘사월의 눈’ 동명의 타이틀곡을 포함한 수록곡 음원을 발표했다.
이번 타이틀곡 ‘사월의 눈’은 끝없이 펼쳐진 하얀 설원 한가운데 서 있는 듯 느낌을 주는 서정적인 오케스트라 선율과 한편의 시를 감상하는 듯한 고급스러운 가사가 특징이다. 기존 허각이 갖고 있던 고유의 감성코드를 살짝 변주 시켜 또 다른 허각표 발라드를 탄생시켰다.
이 뿐만 아니라 새 앨범에는 허각의 한층 성숙해진 보컬리스트적 면모를 볼 수 있는 수록곡 ‘사랑아’, 정통 발라드 트랙 ‘여운’, 미디엄 템포곡의 ‘아이 원트 유 백(I Want You Back)’,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록스타일 ‘해브 어 굿 타임(Have A Good Time)’ 등이 수록돼 있다.
한편 새 앨범 ‘사월의 눈’을 발표한 허각은 20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왕성한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사진출처: 허각 미니 ‘사월의 눈’ 앨범 재킷)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BNT관련슬라이드보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