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nt뉴스 최은화 인턴기자] ‘꽃할배’ 영화 패러디 포스터가 화제다.
3월14일 tvN ‘꽃보다 할배 그리스편’(이하 ‘꽃할배’) 공식 페이스북에는 “신들의 나라 그리스에서 펼쳐지는 신들의 전쟁, 아니 신들의 여행”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공개된 포스터는 영화 ‘신들의 전쟁’(감독 타셈 싱)을 패러디 한 포스터로, 출연진들의 모습을 각각의 캐릭터에 맞춰 설정해 보는 이들에게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H4 멤버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은 각각 ‘순재우스’ ‘구세이돈’ ‘근폴론’ ‘헤라클레섭’으로 변신해 눈길을 끈다. 또한 이서진은 ‘서지니우스’, 최지우는 ‘지우프로디테’로 표현돼 있어 깨알 재미를 주고 있다.
더불어 포스터 하단에는 “짐꾼계의 영웅 서지니우스와 여신 같은 짐꾼 지우프로디테는 할배신들과 함께 그리스 여행을 즐겁게 마칠 수 있을 것인가”라는 글이 적혀 있어 흥미를 더한다.
이와 관련해 나영석 PD는 “그리스라는 새로운 여행지가 주는 낭만적인 느낌과 발랄한 딸 역할을 한 최지우와 H4의 모습이 색다른 재미를 줄 것”이라며, “삼시세끼에서 좋은 호흡을 보여준 이서진과 최지우가 티격태격하며 만들어내는 재미가 새로운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라고 전했다.
한편 ‘꽃보다 할배 그리스편’은 ‘삼시세끼 어촌편’ 후속으로 27일 오후 9시45분 첫 방송된다. (사진출처: tvN ‘꽃보다 할배 그리스편’ 공식 페이스북)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