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미영 기자] 기능성 베개 브랜드 가누다가 선보인 신제품 ‘가누다 골드라벨’이 웰빙 라이프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으며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했다.
CJ오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 이번 신제품은 방송 시작 후 조기에 골드라벨 싱글세트가 매진되는 등 홈쇼핑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방송 후 차기 TV쇼핑 문의가 쇄도하자 가누다와 CJ오쇼핑은 3월19일 오후 9시40분부터 60분 동안 다시 고객들을 찾아 건강한 수면을 위한 기능성 베개를 선보일 예정이다.
가누다는 10여년 간의 연구 끝에 탄생한 제품으로 2013년 이전까지는 주로 물리 치료센터과 병의원에서 판매되었다.
이후 고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알려져 오던 가누다는 2013년 제품의 기능과 디자인을 개선한 ‘블루라벨’ 제품을 출시해 시장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으며 대표 기능성 베개 브랜드로 입지를 다졌다.
(사진제공: 가누다)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