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503/c7c32540ae9d7f2c641237bd3746974b.jpg)
[연예팀] ‘룸메이트2’ 서강준이 드라마 포상 휴가로 떠났던 제주도 여행 사진을 공개했다.
3월17일 방송된 SBS ‘룸메이트 시즌2’(이하 ‘룸메이트’)에서는 서강준이 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를 함께했던 김현주와 김정난을 셰어하우스로 초대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서강준은 극 중에서 김현주, 김정난과 함께 나오는 장면이 많이 없었음을 회상하며, “드라마 초반에 박형식이 부러웠다. 식구들과 안에서 티격태격하는 모습이 부러웠다”고 고백했다.
이를 들은 김현주와 김정난은 “그걸 아니까 더 짠했다. 그래서 서강준을 더 챙겼다”며 “‘가족끼리 왜 이래’ 팀이 다 같이 제주도 여행 갔을 때 챙겨주려 노력했지만, 너무 시간이 짧았다”고 아쉬운 마음을 전했다.
서강준은 “그 하루는 정말 내게 알찬 하루였다. 모든 걸 내게 맞춰주셨다. 내가 원하던 4륜 바이크도 타고 바다도 보러 갔다”며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이와 관련해 ‘가족끼리 왜 이래’ 팀의 제주 여행 사진이 ‘룸메이트’ 방송을 통해 공개됐다. 사진 속 배우들의 단체복과 미소 띈 표정이 이들의 즐거웠던 여행을 증명하는 듯하다.
한편 SBS ‘룸메이트 시즌2’는 매주 오후 11시15분에 방송된다. (사진출처: SBS ‘룸메이트 시즌2’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